반응형
송혜교는 10대 중반에 데뷔해 2000년대와 2010년대 대표적인 미녀배우이자 톱스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드라마퀸이다. 특히 드라마 선택은 역대급이라 할 만하다.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들 중에 '그들이 사는 세상'을 제외하면 단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고, 시청률이 제일 낮았다던 '그들이 사는 세상'도 웰메이드 드라마로 인정받아 두고두고 회자되고 있다. 한류가 형성되던 초기부터 현재까지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인정받고 있어서 공고한 해외 팬덤을 갖고 있다.
고혹적인 송혜교의 겨울화보.
《가을동화》의 시한부 인생,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발탁이 되면서 시트콤을 통해 귀엽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알려져 있었던 이전의 모습과는 정반대의 역할로 송혜교는 배우로서 대형 홈런을 날리게 된다.
송혜교는 2002년 5월 초 SBS가 내년 2월 야심작으로 선보일 드라마 《올인》의 여주인공으로 일찍이 낙점됐다. 프로 포커이자 프로 바둑기사인 차민수의 자전 소설을 극화한 24부작 드라마로 SBS는 편당 2억원 이상의 제작비를 투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2017년 7월 5일, 드라마 《태양의 후예》 를 함께 했던 배우 송중기와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10월 31일 4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송중기와 결혼식을 올렸다.
송혜교는 2019년 7월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합의 이혼이 성립 되었다. 양측 서로 위자료, 재산분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조정절차가 마무리됐다.
반응형
최근댓글